소망, 꽃을든남자 헤어케어 시스템
소망, 꽃을든남자 헤어케어 시스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 손상, 스타일링에 대한 맞춤 케어 11종

 
소망화장품의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에서 헤어 스타일링 연출은 물론 모발 보호까지 가능한 ‘꽃을든남자 헤어케어 시스템’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꽃을든남자 헤어케어 시스템은 고민에 맞게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맞춤 헤어케어 시스템으로 헤어케어제품 4종과 헤어 세팅제품 7종으로 구성됐다. 잦은 염색과 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 관리를 고민하는 고객과 개성 있는 헤어 스타일링 연출을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주요성분인 ‘플로랄 콤플렉스(Floral Complex)’는 로즈마리, 백합, 국화, 세이지, 팬지, 카모마일, 라벤더 추출물 복합체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보호한다. 또한 모발의 85%를 차지하는 ‘케라틴 단백질’을 함유, 더욱 단단하고 힘있는 스타일링 유지를 도와주며, ‘세라마이드’는 겨울철 건조하고 손상되기 쉬운 모발의 수분을 꽉 잡아주어 한층 촉촉한 머리결로 케어해준다.

꽃을든남자 헤어케어 시스템은 헤어코팅 에센스, 실키 샤이닝 투페이즈, 모이스춰 밸런싱 헤어로션, 에센셜 헤어글레이즈, 스타일링 세팅 미스트, 내추럴 헤어젤, 초강력 헤어젤, 스타일링 헤어무스, 헤어스프레이(3종) 등 총 11종으로 구성됐으며, 제품마다 고유 식별번호를 부여해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한 점이 독특하다.

이 중 ‘실키 샤이닝 투페이즈’는 산뜻하게 뿌리는 타입의 트리트먼트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빛나는 윤기를 부여해주는 제품이며 뿌리기만 하면 간편하게 센스 있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링 세팅 미스트’도 있다. 특히 강력한 세팅을 자랑하는 초강력 ‘헤어스프레이’는 향긋한 과일향, 상큼한 꽃향기, 달콤한 허브향 3종으로 선보인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꽃을든남자 헤어케어 시스템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꽃을든남자가 론칭 15년 만에 새로운 활력을 주고자 신규 로고를 내걸고 출시한 첫 라인”이라며 “다양한 세팅력과 모발에 영양을 공급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들로 구성돼 자신을 꾸미는 것을 즐기는 젊은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의 만족감을 동시에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성
꽃을든남자 헤어 코팅 에센스(100ml, 6500원선)
꽃을든남자 실키 샤이닝 투페이즈(255ml, 4500원 / 510ml, 6500원선)
꽃을든남자 모이스춰 밸런싱 헤어 로션(500ml, 6500원선)
꽃을든남자 에센셜헤어 글레이즈(500ml, 6500원선)
꽃을든남자 스타일링 세팅미스트(250ml, 5000원선)
꽃을든남자 내추럴 헤어젤(500ml, 6500원선)
꽃을든남자 초강력 헤어젤(500ml, 6500원선)
꽃을든남자 스타일링 헤어무스(300ml, 4500원선)
꽃을든남자 헤어 스프레이(300ml, 3500원선)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