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캄보디아 프놈펜 종합박람회’ 참가
엘리샤코이, ‘캄보디아 프놈펜 종합박람회’ 참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할 기회 마련

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주)엘리샤코이(대표 김훈)가 12월15~18일 캄보디아 프놈펜 다이아몬드 아일랜드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12년 캄보디아 프놈펜 종합박람회(Cambodia Import-Export & One Province One Product Exhibition 2012 (OPOP 2012))’ 한국관에 참가한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캄보디아 프놈펜 종합전시회는 캄보디아 상무부(Ministry of Commerce)가 주최하며 캄보디아 유일의 국가주도 전시회로 현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전시회다. 농산물 식품가공/전기통신/건설 등 다양한 수출입 상품이 전시되며 캄보디아, 베트남, 태국, 한국, 일본 등 15개국이 참가, 약 6만 명 이상의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국관은 2009년 최초 참가 이래 올해 4회째를 맞고 있으며 엘리샤코이, 코트라(KOTRA), (주)원아시아그룹 등의 업체가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엘리샤코이는 코스메틱 분야로 참석하며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과 ‘프리미엄 미네랄 골드 BB’ 제품을 주력으로 스킨케어 제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캄보디아 프놈펜 종합전시회 참가로 아시아 시장 내에서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기회로 활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엘리샤코이 제품은 일본, 중국, 홍콩, 싱가폴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www.elishaco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