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세이프, 100인의 다이어트 도전
칼로리세이프, 100인의 다이어트 도전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2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즈코즈리테일, 출시 기념 이벤트 마련

 
2013년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한 해 동안 이루고 싶은 자신만의 목표와 실천 계획을 세우곤 한다. 2013년 계사년(癸巳年), 다이어트가 목표라면 무엇을 해야 할까?

건강기능식품전문 기업 위즈코즈리테일에서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다이어트를 위한 ‘칼로리세이프(Calorie Safe)’를 출시하고 100인의 다이어트 서바이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식약청에서 정식 허가한 제품으로 1일 1회 식전 복용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칼로리세이프는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 식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주원료로 식물유래 추출물을 함유했다.

특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신체 내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효소(ATP-citratelyase)의 활동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기능성 인증 다이어트 성분이다.

칼로리세이프의 출시를 기념해 위즈코즈리테일은 소셜다이어트 빼틀(www.bbattle.net)과 함께 2013년 100인의 다이어트 서바이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총 160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준비된 이번 서바이벌 프로젝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칼로리 세이프 2박스(4주분, 9만원)를 증정하고 4주간의 다이어트 서바이벌 진행 후 팀별, 개인별로 시상한다.

위즈코즈리테일 이주현 팀장은 “많은 사람들이 새해 목표로 다이어트를 결심하지만, 실제로 식사량을 줄이거나 무리한 다이어트로 중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며 “칼로리세이프는 식사에 대한 거부감, 부담감을 줄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새로운 식습관 개선제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100인의 다이어트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는 칼로리세이프의 서바이벌 프로젝트는 1월1일까지 빼틀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1월5일 서울에서 발대식을 가질 예정이다.

문의는 1644-7052.

www.facebook.com/kaloriesaf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