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헤어웨어’
요즘 대세 ‘헤어웨어’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12.2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헤어웨어 스타일로 주인공 되자

 
한 해중 가장 바쁜 12월달이 왔다. 동창모임, 직장 연말회식, 부부동반 모임 등 이런저런 회식 자리가 많은데, 여성들은 이런 모임에 나갈 때마다 제일 신경 쓰이는 건 단연 스타일이다. 더 예뻐졌다”라는 말을 듣고 싶은 건 모든 여성들의 속 마음이 아니겠는가. 때문에 매 시즌마다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는 옷과 구두로만 스타일을 말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패션의 완성은 핸드백과 구두라고 했던 말은 옛 말. 요즘은 촉촉한 피부와 윤기 나는 머릿결이 더욱 중요한 부분으로 인식되고 있다.

잦은 스타일링으로 망가진 머릿결은 겨울철 관리하기엔 더욱 어렵고, 매번 숍을 들려 헤어클리닉과 드라이를 받고 모임에 나가기엔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이런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스타일의 화룡점정인 헤어웨어가 있다. 여성의 최고의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헤어웨어 브랜드 씨크릿우먼이 그 것.

두상에 착 달라붙어 피트한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게 가발 제품이라면,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는 몸매 보정효과와 같은 두상 성형 효과가 있으며 스타일이 산다는 것이 특징이다.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는 기존의 가발과는 많은 차이가 있다. 첫째, 입고 벗기 편리하다. 헤어웨어를 착용하는 시간은 단 몇 분이 걸리지 않는다. 둘째, 라인 구성으로 가발과는 차원이 다른 통풍성을 가지고 있다. 면적으로 통풍이 용이하지 않은 가발과는 차별화 된 특허 받은 기술로 사용하는 고객의 편안함을 기준으로 만들어진 줄로 구성되어 통풍이 좋은 제품이다. 또 한번 구매한 고객에겐 충성도 높은 고객 관리로 펌, 염색, 컷 등 빠르게 변화하는 헤어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대로 A/S가 평생무료로 가능하다. 셋째, 씨크릿우먼의 헤어웨어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볼륨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두상 실루엣이 살아난다.

씨크릿 우먼 헤어웨어는 백화점 고급 숙녀복&부티크 매장 입점 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secretwoma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