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 및 메이크업인의 밤’ 개최
‘정기총회 및 메이크업인의 밤’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2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를 돌아보고 결속력 다지는 시간 가져

 
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는 지난 21일 한국메이크업협회 정기총회 및 2012 메이크업인의 밤 행사를 협회원들과 함께 성황리에 개최했다.

1부 정기총회는 오세희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2012년도 사업실적 및 수지결산과 2013년도 협회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의 회의 내용으로 정기총회를 진행했다.

오세희 회장은 “올 한해 한국메이크업협회에서는 많은 변화를 시도한 한 해였고, 앞으로 나아갈 협회의 새로운 변화를 위해 도약했으며 내적으로는 회원들의 화합과 단결의 한해이기도 했다”며 “아쉬운 부분도 있는 한 해였지만, 2013년에는 보다 다양한 사업추진과 협회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부 2012년 메이크업인의 밤에서는 협회원들의 결속력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지부별 장기자랑과 경품시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거움을 만끽했다.

또한 2012년도 메이크업 국가자격 조기실현을 위한 제3회 전국 메이크업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 입상한 수상작들이 전시된 가운데 동상 이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

수상자는 대상 이영미(대구공업대), 금상 이채현(성신여대), 은상 박민아(오민코샵스아카데미), 동상 최유진(성신여대) 이경미(수빈아카데미) 고동희(연성대) 박선주(한라대)가 선정, 상장과 상패가 주어졌으며 대상에는 상금 100만원, 금상 50만원, 은상 30만원이 수여됐다.

한편 MAC, (주)애리조, 뷰티메카 등 많은 업체에서 경품을 제공해줘 풍성한 송년회가 진행됐다.

www.kmakeu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