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잊지 못할 울트라 키스’ 이벤트
키엘 ‘잊지 못할 울트라 키스’ 이벤트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3.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기념...립밤 등 증정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2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3월의 가장 달콤한 날, 화이트데이를 맞아 ‘잊지 못할 울트라(Ultra) 키스’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키엘 페이스북(www.facebook.com/kiehls.korea)에서는 3월 14일부터 25일까지 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키엘의 베스트셀러 립밤 #1을 증정하는 ‘나의 잊지 못할 울트라 키스(MY ULTRA KISS WITH LIP BALM #1)’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엘 립밤 #1은 1960년대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키엘의 베스트셀러로,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는 입술을 진정시키고 보습 작용으로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입술 전용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나의 잊지 못할 울트라 키스 이벤트는 키엘 페이스북에서 연인, 가족, 친구, 반려 동물 등 소중한 이와의 가장 아름다운 키스 사진을 공유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한 줄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키엘 매장에서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3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뉴욕에서 탄생한 ‘투시 팝 캔디’ 1박스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박소희 차장은 “키엘 립밤 #1 은 1960년대 출시 이후, 키스를 부르는 촉촉한 입술을 위한 필수품으로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누고 있는 제품이다. 약혼녀에게 키엘 립밤 #1 과 함께 프로포즈한 러브 스토리는 지금까지도 많은 감동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