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사임당 서산지사 본부장
장동민 사임당 서산지사 본부장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5.1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연속 사임당상ㆍ개인판매왕상 수상 영예

 
“고객을 만나는 설렘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사임당화장품 서산지사 본부장은 최근 ‘2013 사임당 뷰티어워즈’에서 3년 연속 사임당상과 개인판매왕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장동민 본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월 평균 3000만원 이상의 판매 실적을 올리고 500여명의 고객을 관리하는 등의 성과를 올렸다.

장 본부장은 “사임당상과 개인판매왕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 늘 해오던 대로 일했을 뿐인데 큰 상을 받았다. 고객들에게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그는 “오랜 시간 일을 해오면서 고객을 만나는 설렘으로 일하고 있다. 고객에게 제품 구매를 강요하지 않고, 먼저 친구처럼 편안하게 다가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들의 애경사와 경조사는 물론 사소한 일상까지 챙긴다. 평균 주 1회 고객을 직접 찾아간다”며 “처음에는 사소한 것부터 챙기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이제는 정으로 다져진 관계가 됐다”고 했다.

또한 “이제는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주변인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정도”라며 “사임당화장품의 제품이 우수하기 때문에 한 달만 사용해도 피부로 변화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고객 신뢰도가 높다”고 자부했다.

현재 500여명의 고객을 관리하고 있는 장 본부장은 고객의 나이, 성별, 피부 상태, 직업 등 다양한 조건을 고려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장 본부장은 “영업은 어렵거나 특별한 것이 아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행동으로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라며 “‘난 할 수 있다’는 의지를 갖고 적극적으로 임하면 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앞으로 소셜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홍보 및 고객관리를 해 나갈 것”이라며 “진정성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10년 연속 수상의 목표를 향해 열정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