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롱제, 대학생 뷰티 콘테스트 참자가 전원수상
알롱제, 대학생 뷰티 콘테스트 참자가 전원수상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5.2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다 출전, 전원 수상 라는 대기록 세워

 
알롱제 웰니스 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이 ‘2013 오송 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 “대학생 뷰티 콘테스트”에서 전원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약 150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던 이번 미용경진대회에 총 9명이 참가한 알롱제 웰니스 직업전문학교(학장 샤샤킴)의 학생들은 다양한 부분에 최다출전을 시작으로 아로마테라피(정유진), 체형관리(이선화, 김대년), 부분에서 금상수상, 매뉴얼테크닉(이슬비), 두피관리(정은경, 이은정), 체형관리(이동건, 김흥래, 김도연) 부분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전원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알롱제 웰니스 직업전문학교 학장 샤샤킴은 “이번 미용경진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많은 연습과 노력을 했는데 좋은 결과가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대회 수상의 기쁨 드러냈다. 또한 그녀는 “우리 알롱제는 최고의 실력을 갖춘 미용인 양성을 목표로 학생들을 교육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전원 수상이라는 결과를 얻은 것”이라며 알롱제만의 교육시스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이번 수상으로 알롱제 웰니스 직업전문학교는 ‘최다 출전 및 최다 수상’ 그리고 ‘전원 수상’이라는 미용경진대회의 대기록을 세움과 동시에 피부미용 분야에서의 절대 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www.allong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