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아리따움,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6.1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안 미스트 3종’ 리뉴얼 출시

 
일명 ‘수분 폭탄’으로 불리며 지난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가 더욱 강력해진 보습력과 기능을 갖추고 돌아왔다.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건조한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 줄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동안 미스트 3종’은 ‘히아루론산 플럼퍼’ 특허 성분이 피부 갈증을 신속히 해결해주고, 피부 안팎으로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 콜라겐, 기능성 인증 성분이 미세하고 고운 안개분사로 전해져 흡수를 극대화 시켜주며, 제품에 따라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까지도 케어할 수 있다.

아쿠아 프레시, 시트러스, 스위트 3가지 향을 담아 사용감을 한층 높였으며, 패키지 디자인도 기존의 귀엽고 아기자기했던 느낌에서 깨끗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변신했다.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동안 미스트 파워 히아루론산’, ‘동안 미스트 울트라 비타C’, ‘동안 미스트 수퍼 콜라겐’ 3종 중 골라 쓸 수 있다.

이 중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파워 히아루론산’은 천연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과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감을 부여하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들어 있어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쿠아 프레시 향으로 뿌리면 샤워 후 상쾌함이 전해지는 깨끗하고 순수한 비누향을 느낄 수 있다.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울트라 비타C’는 피부 톤업 케어를 위한 비타민C 성분이 들어 있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한 거칠어진 피부결을 정돈하고 피부 산화 및 염증을 예방해주는 레몬 성분이 들어 있어 매끈하고 빛나는 윤광 피부로 만들어 준다. 갓 씻어낸 레몬의 싱그러움을 담아낸 상큼한 향이다.

마지막으로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수퍼 콜라겐’은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는 콜라겐이 함유돼 보습은 물론 찰지고 탱탱한 꿀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피부 윤기 및 기미, 튼살에 효과가 있는 허니추출물이 들어 있어 지치고 생기 없는 피부를 건강하고 영양감 넘치게 가꿀 수 있다. 뿌리면 부드럽고 은은하게 퍼지는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

새롭게 출시된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3종’은 쇼핑하는 재미가 가득한 뷰티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 구입 가능하다.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