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로스틴 비타민C 컨센트레이트’ 출시
LG생활건강, ‘프로스틴 비타민C 컨센트레이트’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11.1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 냉장기술로 살아있는 순수비타민C를 그대로

 
LG생활건강은 고농축의 순수비타민C가 피부를 화사하고 탱탱하게 관리해주는 ‘프로스틴 비타민C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

프로스틴 비타민C 컨센트레이트는 자외선이 비교적 약해지는 겨울 시즌 동안 집중적인 안색 개선은 물론 탄력과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인 주름 및 미백 이중기능성의 멀티크림이다.

이 제품은 5℃ 이하에서 냉장보관하는 프로스틴만의 독자적인 냉장기술을 적용해, 안정화되기 어려운 순수비타민C 성분을 15% 고농축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가공하지 않은 순수비타민C는 멜라닌 색소 및 활성산소의 생성 억제 등 탁월한 미용효과에도 불구하고 빛과 열에 의해 쉽게 파괴돼 화장품 성분으로 안정화하기 어려우며, 따라서 상온 환경에 보관하는 화장품의 경우 순수비타민C가 아닌 합성 비타민C유도체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프로스틴 비타민C 컨센트레이트는 냉장기술로 안정화된 신선한 순수비타민C를 고농축 함유해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에 안색 개선 및 탄력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 임상실험에서 2주 사용시 95%의 사용자가 안색 개선 효과를, 82%의 사용자가 탄력 개선 효과를 경험했으며, 이는 기존의 상온 비타민C유도체 제품 대비 2배 이상의 사용자가 효과를 체감한 것으로 냉장화장품의 효능을 입증했다.

또한 이 제품은 순수비타민C를 피부흡수 최적농도인 15%에 맞춰 함유하고, 지용성인 비타민C가 가장 잘 흡수될 수 있는 크림 제형을 적용해 신선한 순수비타민C를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한편, 프로스틴은 지난해 5월 LG생활건강에서 첫선을 보인 냉장화장품 브랜드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직영점과 롯데백화점 분당점, 청량리점, 관악점, 중동점, 포항점 및 직영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frosti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