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구달 런칭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NEW 구달 런칭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2.1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1,000명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발효오일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브랜드 리뉴얼과 대용량 멀티 발효 오일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1,000명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구달 ‘페이스북 1,000명 샘플링 이벤트’는 구달이 입점돼 있는 뷰티 편집샵 클럽클리오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clubcliokr)에서 참여 가능하며, 샘플 이벤트와 공유하기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 ‘샘플 교환 쿠폰 이벤트’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로, 클럽클리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뒤 쿠폰 발행을 위한 간단한 개인정보만 입력하면 응모 완료된다.

응모자 중 총 1,000명을 선정해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 15ml’을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 발행되며, 클럽클리오 오프라인 매장 5곳(명동클럽 1호점, 명동클럽 2호점, 홍대클럽, 이대클럽, 가로수클럽)에서 샘플을 수령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소문내기 이벤트’로 댓글을 통해 친구를 태깅해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거나, 이벤트에 대한 기대 내용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 15ml’이 별도 배송될 예정이다.
구달 ‘페이스북 1천명 샘플링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2일 클럽클리오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있다. www.good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