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뷰티산업박람회 참가업체 모집
대한민국 뷰티산업박람회 참가업체 모집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2.2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스파·고객관리프로그램·피부미용소모품 등 전시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회장 조수경)는 오는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개최될 ‘2014 제 26회 대한민국 뷰티산업박람회’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중에 있다.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열릴 이번 박람회는 부대 이벤트 및 위생교육 참여인원 약 6,000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시품목은 화장품, 스파, 고객관리프로그램, 기타 피부미용실 소모품 등이다.

전시참가비용은 기본부스 200만원, 독립부스 180만원이며 부스규격은 9㎡(3m×3m)이며 독립부스는 전시면적만 제공된다.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는 이번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피부미용사회 중앙회 사무국(02-586-7342)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람회 접수는 한국피부미용사회 홈페이지(www.kocea.org)에서 신청가능하다.

보건복지부가 허가한 법정단체인 (사)한국피부미용사회 중앙회가 직접 주관/주최하는 매우 수준 박람회가 될 것입니다.

조수경 회장은 “이번 박람회는 전시업체와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기존에 개최되었던 박람회와는 달리 소수의 업체만 모집하고 있으며 피부미용업주 위생교육이 함께 진행돼 참여 업체들에게는 실수요의 고객확보, 원장님들에게는 신제품 체험 및 피부미용산업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수 있을것으로 확신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