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보습담은 한율 진액 스킨
진한 보습담은 한율 진액 스킨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2.2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그대 ‘천송이 스킨’으로 관심 한몸에

 
한국의 자연과 민간 처방을 담은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로 새롭게 단장한 한율이 그 첫번째 대표 상품으로 한율 진액 스킨을 출시한다.

2007년 10월 런칭 후 대한민국 대표 동의한방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한율이 2014년 3월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난다.

한율은 옛 어머니로부터 대대로 이어져 온 민간 처방인 ‘전래민방’을 다시 들여다보고, 그 안에 담긴 자연과 전통의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균형 잡힌 피부의 아름다움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한율은 한글의 조형미와 수평적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로고와 Dual Face Design*의 새로운 제품 용기도 함께 선보인다.

새로 워진 한율의 첫 번째 신제품인 진액 스킨은 피부 수분을 꽉 잡아두는 힘을 길러주어, 건조로 인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여주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해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을 마르지 않게 가둬두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또한 영양감과 농축감이 느껴지는 고점도 에센셜 제형으로, 진하고 깊은 보습을 피부 속까지 제공해준다.
특히 한율 진액스킨은 최근 드라마 ‘별그대’에서 전지현이 직접 바르는 모습이 방영된 이후 ‘천송이 스킨’으로 불리며 출시 전부터 많은 문의와 관심을 받았던 제품으로, 3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한율은 브랜드 리프레임과 진액 스킨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새롭게 바뀐 한율을 체험할 수 있도록 ‘NEW 한율 4종 키트의 1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www.hany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