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10만명에게 샘플 증정 이벤트 실시
마몽드 10만명에게 샘플 증정 이벤트 실시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4.02.2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실시간 소셜 샘플링 진행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마몽드가 지난 2월 25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동백 프린스’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2월 25일 단 하루 동안 마몽드 홈페이지와 명동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소비자의 참여에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생중계 소셜 샘플링 이벤트로 진행됐다. 

PC나 모바일을 통해 마몽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샘플을 신청시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2층동백 프린스 세트장에서 마몽드 신제품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의 주 성분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훈남들로 구성된 '동백 프린스'들이 생중계 되는 것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

또한 명동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주변에서는 십 여명의 동백 프린스들이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 정품 제공의 행운을 담은 동백 쿠폰을 배포해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리뉴얼 된 마몽드 홈페이지(www.mamonde.co.kr) 내 생중계 화면 페이지 에서 '좋아요(Like)'버튼을 누르면 동백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피부의 항산화력을 높여 노화를 늦춰주는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 샘플 교환 모바일 쿠폰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발송해 줬다. 

마몽드는 매주 화(花)요일마다 오픈되는 ‘비밀의 화원’의 이벤트 중 하나인 동백 프린스 샘플링 이벤트처럼 매주마다 색다르게 진행되는 이벤트 프로모션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몽드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온오프라인 생중계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마몽드 제품 체험의 즐거움을 이색적으로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마몽드 제품을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마몽드 홈페이지(www.mamonde.co.kr)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