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네이키드 페이스’ 라인 출시
홀리카 홀리카, ‘네이키드 페이스’ 라인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2.2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하고 투명한 피부 연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과 완벽한 밀착력으로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네이키드 페이스’ 1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네이키드 페이스 라인은 메이크업 베이스 2종과 BB크림 6종, 컨실러 2종, 파우더 2종, 팩트 2종 등 총 1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홀리카 홀리카의 브랜드 컨셉인 시크함을 강조하기 위해 패키지에 절제된 누드톤을 포인트로 사용해 20대 젊은 여성의 세련된 취향을 반영했다.

네이키드 페이스 라인의 대표 제품인 ‘네이키드 페이스 글로우 베이스’는 피부 속부터 자연스럽게 올라온 듯한 촉촉한 피부 광을 표현해 주는 미백,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베이스로, 스킨 랩핑 시스템이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피부 보습 유지 및 밀착력을 높여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매직 코튼 파우더와 샤이닝 펄이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선사해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고 글로스를 바른 듯 입체감을 살려준다.

한국인 여성의 피부 톤에 가장 어울리는 스킨 컬러인 21.5호 색상을 도입한 ‘네이키드 페이스 커버링 비비는 잡티, 트러블 등을 균일하게 커버해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이 제품에 적용된 워터 스티밍 시스템이 부드러운 사용감과 마사지한 듯 촉촉한 보습력을 제공해 들뜨거나 뭉치기 쉬운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깔끔하게 유지해준다.

이번 홀리카 홀리카 네이키드 페이스 14종에는 3중 피토 히아루론산, 피토 무코스, 선인장 꽃 추출물로 이뤄진 ‘식물 수분 복합체’와 아보카도, 올리브, 아르간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로 구성된 ‘멀티 글로우 오일 복합체’가 함유돼 스킨케어한 듯 피부에 빛나는 윤기와 생기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