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피칼 프레쉬 선 스프레이 출시, 에코서트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가 여름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며 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다.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지난 3월 세니떼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텐센커즈에 마스카라와 립스틱을 선보인데 이어 이달에는 세니떼 에코피칼 프레쉬 선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또한 베스트셀러인 세니떼 에코피칼 선케어 3종도 리뉴얼 출시했다. 세니떼 에코피칼 선 시리즈는 세니떼 에코피칼 프레쉬 선블록, 세니떼 옴므 에코피칼 선블록, 세니떼 옴므 에코피칼 비비 선블록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니떼 에코피칼 프레쉬 선 스프레이(SPF50+/PA+++)은 청정 북극 빙산수와 에코서트 인증 성분이 피부를 시원하고 편안하게 해주는 제품. 가장 깨끗한 물로 알려진 청정 북극 빙산수를 함유, 자외선으로 인해 뜨겁고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사가 인증한 이테야자 열매와 바바수 버터 성분으로 피부를 한층 더 편안하게 해준다.
이테야자 열매는 카로티노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능케하며 바바수 버터는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이외에 패션 후르츠, 파인애플, 바나나, 망고, 코코넛 등 싱그러운 열대과일 성분들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또한 파라벤, 합성색소, 광물유, 동물성원료, 벤조페논 등 5가지 성분을 배제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백탁 현상이나 끈적임,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