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토마토 뽀샵이 궁금하세요?
스킨푸드, 토마토 뽀샵이 궁금하세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4.0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광고 온에어 기념 댓글 이벤트

 
스킨푸드는 신제품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의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늘부터 4월 10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스킨푸드 유튜브 공식 채널인 ‘스킨푸드 TV (http://www.youtube.com/user/eskinfood)’를 방문, 구독하기를 누르고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 광고를 시청한다. 그리고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스킨푸드는 이벤트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 로열허니 착한 라인, 밀키 로즈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물로 준다. 당첨자는 4월 14일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 광고는 ‘토마토 뽀샵’이라는 키워드로 눈길을 끈다. 슬라이스된 토마토를 통해 들어오는 화사한 햇살, 새빨간 토마토의 생생한 컬러와 하연수의 밝고 환한 미소가 어우러져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에센스는 잡티 개선은 물론 전체적으로 화사하면서 생기있어 보이는 피부를 갖고 싶어하는 요즘 여성들의 화이트닝 니즈를 반영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단순히 하얀 피부가 아니라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토마토 뽀샵’이라는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웠다”며 “CF 속 하연수처럼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로 ‘토마토 뽀샵’ 피부 주인공이 되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