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케어 스파 프로그램’ 이벤트
‘비타케어 스파 프로그램’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4.0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이 만든 레시피, 브랜드 페이스북 통해 응모

 
리얼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이 만든 레시피’(대표 나덕운)가 미세먼지와 황사로 민감해진 피부를 회복시키기 위한 에스테틱 프로그램 ‘비타 캡슐 케어 프로그램’의 바우처를 제공하는 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타 캡슐케어 프로그램이란 자연이 만든 레시피가 코리엔탈 데일리 힐링 스파 율려원(원장 최재희)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개발한 스폐셜 피부 관리 프로그램(50분)으로, ‘자연이 만든 레시피’의 비타 캡슐 라인의 화장품을 사용해 피부를 탱탱하고 밝게 관리해준다.

이벤트는 자연이 만든 레시피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recipestory)을 통해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 클릭 및 이벤트 페이지 공유 등 간단한 응모 방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해당 프로그램 바우처를 무료로 증정한다.

자연이 만든 레시피 관계자는 “비타민 화장품과 최고급 에스테틱의 테크닉이 결합된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봄 철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며 피부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자연이 만든 레시피는 레시피㈜가 운영하는 리얼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이 98% 이상 함유된 마일드 내추럴 클렌저인 ‘슬로가닉 클렌저’, 투명 선 스프레이인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 등의 화장품을 온라인 및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www.recipecosmetic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