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과 공동 프로모션
A.H.C,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과 공동 프로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4.1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 화장품과 특급 호텔 패키지의 고품격 만남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대표이사 이상록)가 강남의 특1급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스프링 패키지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Very Berry Strawberry)’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 투숙객 모두에게 봄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A.H.C의 인기 제품 ‘캡처 히아루로닉 앰플’과 ‘오피스 레이디 인 365 미스트’의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로비 라운지 델마르에서 신선한 딸기 생과일 주스와 딸기 케이크가 제공되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카페 아미가 또는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중국과 일본 등의 아시아 관광 투숙객에게 해당하는 또 다른 혜택도 있다. A.H.C와 샤라샤라의 인기 제품 7종을 모은 스페셜 샘플 키트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페셜 샘플 키트에는 A.H.C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샤라샤라의 ‘스네일 소스 리페어 크림’, ‘스네일 소스 리페어 비비’, ‘워터 레벨 업 촉촉한 걸’, ‘오리지널 비비크림’, ‘사라 귀한 크림’, ‘히노끼 스파 크림’ 등 투숙객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샘플로 구성됐다.

A.H.C와 임피리얼 팰리스가 함께 하는 이번 패키지 이용 및 혜택은 오는 6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며, 예약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임피리얼 팰리스의 홈페이지(www.imperialpalace.co.kr) 또는 전화(02-3440-8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