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버블비 포밍 헤어칼라 리뉴얼
동성제약, 버블비 포밍 헤어칼라 리뉴얼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4.04.2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염색 컬러 및 일러스트 패키지 적용

 
거품 염모제 최초로 500만개 판매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거품 염모제 돌풍을 일으켰던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버블비’가 리뉴얼 출시됐다. 버블비만의 특허 받은 거품 염모제 기술력은 그대로 살리면서 기존 거품 염색제보다 더 선명한 염색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셀프 염색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버블비는 기존에 없던 ‘오렌지 브라운’과 ‘카키 브라운’ 색상을 새롭게 추가하며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기에 기존 버블비보다 더 선명하고 예쁜 컬러 연출이 가능해 비비드한 염색 컬러를 원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한다.

보다 선명해진 염색 컬러와 함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안소웅 작가가 참여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기존 버블비와 차별화를 더했다. 기존 버블비 패키지가 모델 이미지 컷을 활용해 실제 컬러를 보여주는데 포인트를 뒀다면 이번에 리뉴얼 된 버블비는 안소웅 작가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활용해 독특하고 눈에 띄는 개성을 표현했다. 여기에 각 컬러 별 다른 이미지의 일러스트로 풋풋하고 화사하면서 세련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버블비의 강점인 사라지지 않는 찰떡 거품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선명한 색상 연출 및 컬러 유지력을 강화했다”며 “리뉴얼된 버블비로 비비드한 헤어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www.dongsung-phar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