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화장발과 웹 매거진 '올댓뷰티'발간
본지, 화장발과 웹 매거진 '올댓뷰티'발간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4.04.2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단, 서포터즈, E-마케팅 등 통합 솔루션 제공

 
지난 1994년 10월 25일 창간, 올해 10월 25일 창간 20주년을 맞는 본지가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웹 매거진 '올댓뷰티'를 발간한다.

웹 매거진 '올댓뷰티'는 갈수록 심화되는 정보의 홍수속에서 소비자에게 필요한 화장품, 뷰티와 관련한 정확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화장품 산업과 뷰티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본지는 지난 4월 17일 네이버 뷰티카페 '화장발'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 화장발 회원을 비롯한 일반인에게 풍성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키로 합의했다.

웹매거진 '올댓뷰티'는 소비자의 니즈에 적합한 정보를 취합하고 이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정보를 구성하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툴을 유지하며 초기 화장발 회원 42만명, 장업닷컴 회원 5만명, 일반인 3만명 등 초기 50만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네이버 등 각종 포털사이트, 카카오톡, 모바일 앱, 올댓뷰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일반 소비자가 쉽게 웹 매거진을 접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구독층을 지속적으로 확대, 올해안에 100만명 이상이 구독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또한 웹 매거진 '올댓뷰티'는 화장품&뷰티 기업 소식, 신제품 리뷰, 각종 이벤트와 행사, 뷰티를 비롯 헬쓰, 문화, 패션 등 소비자가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고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총망라해 제공한다.

본지가 추구하는 고급 화장품&뷰티 정보지로서의 역할에도 충실, 화장품&뷰티 업계의 씽크 탱크 역할을 수행하며 보기 쉽고 알찬 정보를 독자에게 제공해 미래의 발전상을 견인해 나갈 계획이다.

본지는 이와 함께 화장발과 공동으로 화장품&뷰티 업계의 온라인․모바일 마케팅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한 통합 마케팅 솔루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통합 마케팅 솔루션 제공은 정론 언론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게 빠른 보도와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화장품&뷰티 업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통합 마케팅 솔루션내에는 신제품 등에 대한 체험단 운영, 각 브랜드를 알려주고 발전을 보조하는 서포터즈 운영, 각종 소식을 네이버 등에 신속하게 알림으로써 브랜드 파워를 제고케 하는 블로그 활동, 올댓뷰티 독자층을 대상으로 화장품&뷰티업계의 이벤트와 소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E-마케팅 등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이뤄질 수 있는 모든 분야를 포함한다.

한편 네이버 뷰티 카페 화장발은 지난 2007년 6월 3일 오픈된 이래 2009년부터 2011년까지 3년간 네이버 대표 카페로 지정됐고 회원수 42만여명, 하루 5만의 회원이 방문하는 네이버의 대표적인 뷰티 카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