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걸 허니비 봉독 멀티 솔루션 크림
호피걸 허니비 봉독 멀티 솔루션 크림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7.1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케어

 

㈜조이코스(대표이사 김순언)는 뜨거운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기 위한 대안으로 호피걸 허니비 봉독 멀티 솔루션 크림을 출시하였다.

호피걸 허니비 봉독 멀티 솔루션 크림은 지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봉독, 꿀 추출물과 로얄젤리 추출물,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피부 영양 공급 및 진정 라인인 스페셜 스킨 케어 크림으로 봉독과 프로폴리스를 함유하고 있어 촉촉한 광채 피부로 가꾸어주며 수분 크림 타입 제형으로 4계절 내내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크림이다.

그 뿐 아니라 비타민 B,C,E 유도체 성분 함유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피부 주름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어 보다 젊은 피부로 가꾸어주며 노화와 색소침착, 피부 트러블 등의 원인에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산뜻한 스킨 케어 제품이다.

조이코스는 “여성들에게 여름철 자외선은 피부를 손상하는 제1의 적이다. 자외선은 피부노화와 색소침착, 피부 트러블 등의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자칫하면 일광 화상을 입기도 쉬운것이 선크림의 지속 시간 때문”이라며 “호피걸 허니비 봉독 멀티 솔루션으로 집중 관리하면, 여름철 자외선에 자칫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피부 진정과 미백으로 보다 젊은 피부로 가꿀 수 있을 것”이라고 제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