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백만불 수출탑ㆍ산업포장 수상
3백만불 수출탑ㆍ산업포장 수상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4.12.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생을 경영모토로 동반 성장

 
'메디힐' 브랜드로 잘 알려진 엘앤피 코스메틱이 설립 5년 만에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엘앤피 코스메틱은 12월 5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해 열린 '제 5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수출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3백만불 수출탑과 함께 산업포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엘앤피코스메틱의 주력 아이템인 '메디힐 마스크팩'은 올 상반기 국내 최대 헬스&뷰티숍인 CJ올리브영에서 우수한 판매 실적으로 베스트 파트너 상을 수상했고 롯데, 신라 등 대부분의 면세점에 입점, 괄목할 만한 판매고를 올렸다.

특히 해외에서의 활약상도 주목할 만하다. 중국, 일본, 싱가포르의 면세점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의 여러 유통망에 적극 진출하면서 '한국산 마스크팩 열풍'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엘앤피 코스메틱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던 이유는 2009년 설립 당시부터 '상생'의 경영이념을 확고히 지켜온 것이 오늘날의 성과를 뒷받침했다”며 “'함께 성장하고 서로 같이 발전하자'는 경영 모토를 실천하면서 협력업체와 내부직원들의 역량이 극대화됐으며 소비자에게 메디힐이 건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각인되는데 중요한 토대가 됐다”고 설명했다.

또 "동반 성장의 이념이 협력업체는 물론 내부직원과 소비자와의 관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며 “우리가 원하는 성공은 반드시 상생에 기반해야 하며 이는 지난 5년간 고수하고 실천해 온 경영 이념이다”며 “불황을 돌파하는 흔들림 없는 동반성장, 높아지는 실업률을 극복하는 꾸준한 고용 창출 그리고 나눔의 공동체를 실천함으로써 내년에는 더욱 역동적인 성장을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