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 코스메틱, 유아화장품 ‘베이비순’ 출시
리더스 코스메틱, 유아화장품 ‘베이비순’ 출시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1.0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성분 무첨가 제품...저자극 내츄럴 제품

 
마스크팩과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의 강자 리더스코스메틱이 베이비 제품인 ‘베이비 순~ 새싹보습 라인’ 2종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추운 겨울에는 피부보습을 필요로 하는 아기들이 많아지면 아기 로션, 아기 보습 로션을 찾는 엄마들이 많아지고 있다. 건조한 피부일수록 신생아태열, 기저귀 발진 등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기 때문에 아기로션으로 겨울 내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회사로 화학적 자극 성분을 최소화 한 안전한 화장품을 만들고 피부과 테스트를 엄격히 실시하고 있다.

임상효과를 확인한 새싹성분의 구조와 약리작용에 대한 충분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구, 개발되어 출시된 베이비 순~ 새싹보습 라인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1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한 제품으로 연약한 아기피부를 위한 저자극 내츄럴 제품이다.

특히 국내에서 베이비 국내 유통 최대의 회사로 손꼽히는 (주)삼안이 개발에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착한 화장품으로 입증을 받고 있으며, 리더스 코스메틱의 제품들은 최근 중국인 1만 768명을 대상으로 한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세계 최대 사이트 타오바오몰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베이비 화장품 리더스 베이비순은 롯데마트, 이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