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 출시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03.1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쉬,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 선봬

 
세계적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는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노화가 눈에 띄게 진행되는 30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 2종을 출시했다.

비쉬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은 현대인들의 수면 부족,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등 생활 환경및 습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생기는 칙칙한 피부톤, 눈에 띄는 모공, 주름 등 다양한 라이프 에이징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으로, 은은하고 섬세한 플로럴 향이 지친 피부와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비쉬 미네랄 온천수를 기반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주름 개선 효과가 탁월한 히알루론산과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LHA, 주름 개선 효과를 지닌 아데노신 등 7가지 활성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피부결과 함께 피부광, 피부톤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특히, 아시아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민감성 피부 및 알러지 등 피부 테스트를 거쳐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는 산뜻한 텍스처로 번들거림 없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어 부드러운 피부결로 개선시켜주며, 중복합성용과 건성용 등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이데알리아 라이프 크림’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

비쉬 홍보팀 이원선 차장은 “생활 환경 및 습관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로 인해 피부에 나타나는 생활 노화 ‘라이프 에이징’에 주목했다”면서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와 크림은 라이프 에이징 케어를 통해 후천적인 피부 노화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줘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www.vich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