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의 달팽이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선크림
신비의 달팽이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선크림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4.3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팽이 점액물 21% 함유, 3중 기능성 프리미엄

 
잇츠스킨은 자외선을 차단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의 삼중기능성을 가진 ‘프레스티지 선 데스까르고(SPF50+, PA+++/ 50ml 22,000원)’을 출시했다.

고객의 피부를 고민하고 솔루션이 되는 제품을 제안하는 CLINICAL SKIN SOLUTION 브랜드 잇츠스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프레스티지 선 데스까르고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21% 함유되어 피부 질감 케어에 도움을 주고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의 함유로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를 주는 프리미엄 선크림이다. 외상을 구성하는 촉촉한 수분층이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리며 시원한 수분감을 선사하여 백탁 현상과 번들거림 없이 깨끗한 피부결로 마무리해 준다. 뿐만 아니라 선번 현상을 나타내는 UVB와 광노화를 촉진시키는 UVA를 동시 차단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주며, 달팽이 점액 여과물로 자외선에 의해 지치고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전세계 6초에 한 개씩 판매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흔히 말하는 달팽이 크림은 잇츠스킨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서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라인은 기초뿐만 아니라, 바디, 베이비, 색조까지 라인 확장을 하고 있다. 전세계 6초에 1개씩 팔리며 500만개 판매 돌파를 이룬 입증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프레스티지 선 데스까르고는 보다 강력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할 뿐만 아니라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3세 이상의 아기부터 사용 가능한 안전한 포뮬라로 이루어져있다.

검증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의 효과를 고스란히 담아 피부에 안전한 텍스처의 프리미엄 선크림 프레스티지 선 데스까르고를 통해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 그리고 결케어의 솔루션으로 봄볕 자외선은 물론 다가올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