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스노우 셀 크림 론칭
끌레드벨 스노우 셀 크림 론칭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4.3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크림 콘셉트…배우 ‘수애’ 뮤즈로 발탁

 
‘끌레드벨’ 브랜드에서 기초와 커버를 동시에 가능케 한 ‘스노우 셀 크림’ 신제품을 론칭했다.

4월27일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에서 진행된 론칭 행사는 업계관계자 및 셀럽들과 함께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 날 메인모델인 배우 수애도 참석했다.

아나운서 오정연의 진행으로 수애와의 인터뷰도 이어졌다. 수애는 “피부에 많이 덧바르는 것을 싫어해서 하나 만으로 투명하게 표현하는 것이 피부 비결”이라고 말했다.

끌레드벨은 한국 콜마와 연구 끝에2015년부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기초제품 ‘스노우 셀 크림’으로 재도약을 알릴 계획이다.

이번 셀 크림은 ‘빙하기 척박한 환경에서 살아남은 10만개의 셀이 피부의 투명함을 깨우다’ 라는 콘셉트로 출시되어 촉촉한 투명커버 기능을 내세운 멀티 크림이다.

스노우셀 기술은 유해한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손상된 여성들의 피부 문제를 해결해주기 위해 개발됐다. 피부를 보호하고 재생하는 보호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부족한 수분을 24시간 동안 속부터 채워주고, 진주빛의 화사한 광채를 더해줘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끌레드벨 ‘스노우 셀 크림’ 은 4월 30일 GS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다수의 면세점 입점과 중국과 일본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