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풋 미스트ㆍ엔젤 풋 트리트먼트
엔젤 풋 미스트ㆍ엔젤 풋 트리트먼트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5.0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쿨포스쿨, 발 관리 신제품 2종 출시

 
디자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에서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해, 매끈하고 촉촉한 발로 관리해줄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투쿨포스쿨의 이번 신제품은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발이 그대로 노출되는 계절에 대비한 제품이다. 샌들 사이로 보이는 하얗게 뜬 각질과 굳은 살이 있는 발은 자신감을 잃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이며 자기 관리를 안 하는 여성으로 보이게 한다. 양말 없이 그대로 발을 노출할 수 밖에 없는 계절인 만큼 샌들을 신기 위한 발 관리가 필요하다.

투쿨포스쿨의 ‘엔젤 풋 미스트(100m/10,000원)’는 지치고 피로한 발을 위한 간편한 미스트로 제형내 편백수, 위치하젤추출물 등 식물성분을 함유해 땀나고 답답한 발에 청량감과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시트러스 계열의 싱그럽고 상큼한 향이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굳은 살 없는 아기 발 같은 발을 만들어줄 투쿨포스쿨의 ‘엔젤 풋 트리트먼트(100ml/11,000원)’는 이미 갈라지거나 거칠어진 발도 부드럽게 가꿔주는 풋 전용 트리트먼트다. 특히 뒤꿈치 부위의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는데 효과적이다. 사용 방법은 자기 전 발에 소량 바르기만 하면 되는데 자는 동안 특허성분인 AQUAXYL과 10가지 식물성오일이 보습 코팅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로 관리해준다.

투쿨포스쿨의 신제품인 ‘엔젤 풋 미스트’와 ‘엔젤 풋 트리트먼트’는 전국 오프라인 작업실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toocoolforschool.com), 롯데닷컴, 엘롯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