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리얼 베리어’ 완판 행진
‘아토팜 리얼 베리어’ 완판 행진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5.1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장벽 케어 관심 높아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인기가 고공행진 중이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4월 중순, 차세대 로코퀸으로 주목받고 있는 탤런트 한그루가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를 통해 자신의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 솔루션으로 소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방송 후 일명 ‘한그루 화장품’으로 검색어에 오르며 방송 3주 만에 판매가 급증, 특히 한그루가 스튜디오에 직접 가지고 나와 소개한 ‘익스트림 크림’과 ‘에센스 미스트’는 현재 품절된 상태로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토팜 관계자는 “최근 민감피부를 호소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건강한 피부의 기본이 되는 피부장벽 케어에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한그루 화장품’으로 입소문까지 더해지면서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파악된다”라고 언급했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완판된 제품의 재입고 및 구매를 기다리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오팜샵(www.neopharmshop.co.kr)에서 ‘익스트림 크림’과 ‘에센스 미스트’ 예약 주문 시 30% 할인된 가격을 적용하며 7ml 샘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세계적으로 극찬 받은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 Technology'와 특허 복합 세라마이드가 적용되어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를 통해 약해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