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미네랄 워터’ 디자인 공모전 개최
건강한 ‘미네랄 워터’ 디자인 공모전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05.2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1등 수상작 상용화 전국 매장 출시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해 하반기 자체 브랜드의 건강한 미네랄 워터 출시를 앞두고 패키지와 네이밍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미네랄 워터 출시 및 이번 공모전은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강화하고자 올리브영이 본격적으로 시작한 ‘더 바디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이를 더욱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리브영 미네랄 워터는 우리 몸의 약 70%를 차지하는 필수 요소인 물을 더 깨끗하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하고, 올리브영만의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담아 선보일 계획이다.
 
작품 접수 기간은 5월 21일부터 6월 14일까지이며, 올리브영 고객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 단위로 참여 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300~350ml의 소용량과 뚜껑을 포함한 투명PET병을 기본 소재로, 라벨을 포함한 미네랄 워터의 패키지와 네이밍 디자인을 동시에 접수해야 응모 가능하다.
 
올리브영은 2030 여성들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이번 공모전에서 역시 독창성과 트렌드 리딩, 실현가능성 등을 주요 심사 기준으로 두었다. 시상으로는 4팀의 최종 수상자와 본선 진출팀 전원에게 총 1천만원 상당의 상금과 헬스&뷰티 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본선 진출자는 6월 19일에 발표되며, 6월 26일 최종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영예의 수상자를 결정짓게 된다. 무엇보다 1등으로 당선된 패키지 디자인과 네이밍은 상용화되어 올 하반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라 주목된다.
 
올리브영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건강과 트렌드, 깨끗하고 간편하다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고객이 올리브영에 기대하는 니즈를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상품 개발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향후에도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로써 건강한 아름다움의 멘토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올리브영 미네랄 워터 패키지와 네이밍 공모전의 참가 신청 및 접수, 자세한 내용 확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www.oliveyo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