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자르뎅 무슈 리 바디세트
에르메스 자르뎅 무슈 리 바디세트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6.0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정원의 향을 담은 신제품

 
‘에르메스의 세계로 향하는 문, 향으로 열다’ 최고의 럭셔리 하우스 ‘에르메스(HERMES)’에서 ‘자르뎅 무슈 리’ 바디 세트를 출시한다.

지난 4월 출시된 에르메스의 ‘자르뎅 무슈 리’는 에르메스 퍼퓸의 전속 조향사인 장 끌로드 엘레나(Jean-Claude Ellena)가 새롭게 선보이는 ‘자르뎅 시리즈의 5번째 향수이다. 중국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자르뎅 무슈 리는 ‘동양의 향기로운 산책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그린 노트계열의 향수이다.

‘자르뎅 무슈 리 바디 세트’는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르뎅 무슈 리’의 향을 담은 샤워 젤과 바디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퍼퓸 향과의 완벽한 조화가 심신에 안정을 주는 바디 세트는 모던한 패키지가 인상적이며, 부드럽고 실키한 사용감으로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한편, 2015년 에르메스 뷰티라인에 대한 수입 및 국내 유통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한 신세계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1층에 국내 최초 단독 퍼퓸 부티크를 오픈했으며, 5월 초 신세계 백화점 강남에 에르메스 퍼퓸 팝업 스토어를 오픈 했다. 신세계는 차별화된 매장 운영을 통해 에르메스 하우스의 향,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레그런스 라이프인 ‘Art of Living’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