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리프트 젬마 에센스
노에비아 리프트 젬마 에센스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7.1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 탄력 생기 에너지를 부여하다

 
식물의 생명력을 과학화하는 영진노에비아(대표 김용권)가 새싹&꽃봉오리의 탄생하는 힘과 발효의 시너지효과를 담은 신제품 ‘리프트젬마’ 에센스를 출시했다.

“GEMMA(젬마)”란 이태리어로 “싹” “꽃봉오리”라는 뜻. 작은 씨앗이 가혹한 환경 속에서도 스스로를 지키며 생명을 이어나가는 과정 중, 씨앗과 꽃봉오리가 발아하는 순간 에너지가 정점에 달한다는 사실을 발견하여 이를 접목한 리프트젬마를 새로 출시했다. 식물의 강한 힘이 응축된 새싹과 꽃봉오리의 성분을 제품에 담아 피부에 생기 넘치는 활력을 부여한다.

그리고 오랜시간 정성을 반복한 발효과정으로 유해성분들은 분해되고 유익한 성분들이 생성되어 유익성분들의 피부 흡수를 돕고 식물의 탄생하는 힘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피부의 토대를 아름답게 가꿔주는 에센스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내면 속 접착인자를 깨워 피부 표면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메우고 표면에 퀵 리포밍 베일이 다시 한 번 그물막을 씌워 조여주고 탄력을 부여하여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빌베리잎과 아티초크잎엑기스가 피부 속 수분을 유지를 도와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마치 시간을 되돌린 듯 탱탱한 탄력과 매끄러운 피부결로 이끌어주며,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쫀쫀한 질감과 더불어 보습력까지 좋아 사용감 역시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침 저녁 스킨으로 피부를 정돈한 후 적당량(2회 펌핑)을 손에 덜어 피부 탄력이 신경쓰이는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아래에서 위로 끌어올리는 듯한 느낌으로 바른다. 엄지손가락으로 턱에서 페이스라인을 따라 귀밑까지 밀면서 바르며 얼굴전체를 감싸 살짝 위로 당기는 듯한 느낌으로 3초 유지하고 가볍게 손을 놓는 순서를 지속적으로 반복하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노에비아 리프트젬마 50g 230,000원

문의는 02-517-8131

www.knoev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