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Y Perfumery’ 목포 2호점 오픈
'BTY Perfumery’ 목포 2호점 오픈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7.2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인터내셔널 프리미엄 향수 편집숍

 
씨이오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향수 편집샵 ‘BTY Perfumery’가 전남 목포에 2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4월 경북 구미에 BTY 퍼퓨머리 1호점이 첫 선을 보인 데 이어, 2호점은 7월 14일 목포 장미의 거리 초입에 49㎡(약 15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장미의 거리는 목포의 대표 번화가로, 다양한 패션•뷰티숍이 상권에 자리잡고 있다. 뷰티에 관심이 높은 20~30대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이번 BTY 퍼퓨머리 신규 오픈이 상권 활성화에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BTY 퍼퓨머리 목포점은 층고가 높은 매장 특성을 살려 대형 비주얼을 전면에 선보였다. 매장 내부는 다양한 브랜드의 향수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브랜드별 디스플레이 존을 구성했으며, 고객이 부담 없이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로 꾸몄다. 화이트와 핑크 컬러를 적절히 배치해 고급스러움과 깔끔함을 동시에 살렸다.

BTY 퍼퓨머리는 씨이오인터내셔널이 처음 선보이는 프랜차이즈 사업 브랜드로, 향수 카운셀링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향수 전문 부티크다. BTY는 ‘Beauty To You'의 첫 글자를 딴 이름이자 아름다움을 뜻하는 영어 단어 ‘Beauty'의 줄임말이다.

기존 백화점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던 프라다, 에트로, 랑세 등 프리미엄 향수를 비롯해 씨이오인터내셔널이 보유한 존바바토스, 마크제이콥스 등 인기 향수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비교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백화점 및 BTY 갤러리에만 한정적으로 유통되었던 수제 비누 브랜드 랑팔라투르, 라벤더브랜드 르샤또 뒤부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두 브랜드는 ㈜씨이오인터내셔널 향수를 100% 점유율로 취급하는 점주에게 제공되는 특권이다.

앞으로 화장품 매장을 운영 중이거나 운영 예정인 예비 창업주를 대상으로 BTY 퍼퓨머리 사업 설명회를 개별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며, 적극적인 영업과 홍보 활동을 통해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BTY 퍼퓨머리 창업은 향수 업계의 대표 주자인 씨이오인터내셔널의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취급은 물론, 적극적인 광고, 홍보와 파격적인 프로모션 지원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