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라 올라’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라 올라’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7.2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세럼 커버BB...베이스부터 색조까지

 
디자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에서 피부에 수분 폭탄을 전해줄 촉촉한 BB와 메이크업 멀티 팔레트를 하나에 담은 ‘다이노플라츠 라 올라(13g_33,000원)’를 출시한다.

‘다이노플라츠 라올라’는 베이스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올인원 메이크업 제품으로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멀티박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의 색다른 버전이다. 새롭게 출시된 다이노플라츠 라 올라는 해양추출물 성분인 아쿠아세럼을 함유하여 수분감을 한층 높인 아쿠아세럼 커버BB가 들어가 촉촉하고 가벼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세럼 커버BB는 해조추출물, 해양콜라겐 등 해양에서 추출한 성분들로 이루어진 ‘아쿠아세럼 포켓’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부여한다. 두드릴 수록 아쿠아세럼 포켓이 터지며 피부에 철벽 수분 방어막을 형성하고 아쿠아세럼 포켓을 감싸고 있던 고체 파운데이션이 밀착되어 여러 번 두드릴수록 촉촉하고 얇게 마무리된다. 땀으로 인해 수정 메이크업이 빈번한 여름철, 수정할 때마다 새로 한 듯 깔끔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다이노플라츠 라 올라’는 BB와 함께 아이브라이트너, 립앤치크, 컨실러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가 구성되어 있는 올인원 메이크업 제품이다. 칙칙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줄 아이브라이트너, 입술과 볼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핑크코랄 컬러의 립앤치크, 그리고 피부잡티를 가려줄 컨실러까지 내장되어 있어 한가지 제품으로 완벽한 풀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고 파우치를 가볍게 해 줄 스마트한 제품으로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투쿨포스쿨의 신제품인 ‘다이노플라츠 라 올라’는 전국 오프라인 작업실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toocoolforschool.com) / 롯데닷컴 / 엘롯데 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