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가 선택한 그 코팩, 'It’s 코팩'
여진구가 선택한 그 코팩, 'It’s 코팩'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7.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스킨, 블랙헤드 클리어 노우즈 시트

 
화제의 웹툰을 실사화한 KBS 2TV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남주인 '정재민'역을 맡아 여심을 심쿵하게 만드는 배우 여진구가 극중에서도 화장품 모델다운 남다른 피부관리법을 과시했다.

잇츠스킨의 전속모델이자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주인공인 여진구는 잘생긴데다 전교 1등에 운동까지 만능이며 매너까지 좋은 완벽남을 연기하며 현대와 사극을 오가면서 그 만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드라마에 공개된 완벽남 여진구가 남다른 피부관리법을 위해 선택한 제품은 바로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잇츠스킨의 ‘블랙헤드 클리어 노우즈 시트’(7매입/3,500원)이다. 블랙헤드 클리어 노우즈 시트는 블랙헤드 및 표면의 지저분한 피지를 강력하게 흡착해 제거해 주고 여름철, 신경 쓰이는 모공까지 관리해 주는 블랙헤드 전용 노우즈 시트이다.

또 숯보다 강력한 흡착력의 화이트 클레이가 함유되어 모공의 블랙헤드를 강력하게 흡착해주고, 네모난 모양으로 시트에 절단선을 주어 부착부위에 구애 받지 않으며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가 신경쓰이는 턱이나 이마부위에 사용해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드라마 속 여진구가 사용한 것처럼 세안 후 물기 있는 코 주변에 시트의 투명필름을 떼어낸 후 들뜸 없이 코에 붙여주어 15분~20분 정도 완전히 마를 때까지 건조시킨 후 떼어내면 효과적으로 블랙헤드를 관리할 수 있다.

잇츠스킨은 여름철 블랙헤드 클리어 노우즈 시트로 모공 속 피지가 쏙쏙 박혀 부각되는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로부터 벗어나 매끈하고 깔끔한 첫인상을 남길 수 있는 깔끔 모공 솔루션을 제안했다.

www.itssk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