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과 아베다의 특별한 만남”
“바비 브라운과 아베다의 특별한 만남”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7.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 프로모션 진행…시너지 효과 기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가 2015년 8월 한달간 특별한 만남을 준비한다. 두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두 뷰티 브랜드의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더 많은 혜택을 선사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다른 업종간의 콜라보레이션에 비해 같은 뷰티 업계의 두 브랜드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경우가 흔치 않았던 만큼 서로 상생하면서 윈윈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브랜드 담당자는 밝혔다.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는 아베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메이크업 레슨 쿠폰을 제공한다. 메이크업 레슨은 스스로 자신감있고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일대일로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서비스다. 쿠폰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본인에게 어울리는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 레슨 또는 자연스러운 혈색을 선사하는 치크&립 메이크업 레슨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메이크업 레슨 참석자 전원에게는 수딩 클렌징 오일 15ml가 한정으로 제공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바비 브라운 베스트 아이템인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 3ml가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반대로, 바비 브라운 전 구매고객은 아베다 매장을 방문해 특별한 리추얼을 제공받을 수 있다.
두피에 활력과 건강을 찾아주는 두피 진단 및 두피 활력 마사지 서비스 혹은 목과 어깨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블루오일 쿨링 마사지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또한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에 한해 아베다의 베스트셀러 샘플 2종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추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아베다와 바비 브라운, 두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은 두 브랜드가 동시에 입점된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2015년 8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