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워시오프 팩 10종 출시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워시오프 팩 10종 출시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8.0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한 네이밍ㆍ편리한 패키지 디자인 특징

 
(주)산성앨엔에스의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이 피부 고민 맞춤별 성분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제형의 워시오프팩 ‘리더스 메디유 워시오프 팩 10종’을 출시한다.

리더스 메디유 워시오프 마스크팩은 피부 진정 및 정화효과부터 수분공급, 각질정돈, 피지흡착, 안티에이징, 영양공급, 브라이트닝 등 피부 고민별 10가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탄산수, 꿀, 곡물, 우유, 골드, 솔트, 알로에, 페퍼민트 등 다양한 천연 성분과 독특한 제형으로 피부 트리트먼트 효과는 물론 바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리더스 메디유 워시오프 팩 10종은 여름철 피부 고민에 알맞은 모공청정 탄산팩, 촉촉수딩 알로에 팩을 비롯해 탱탱탄력 황금 팩, 퓨리파잉 솔트 팩, 매끈각질 딸기 팩, 수분가득 자스민 팩, 영양듬뿍 곡물 팩, 뽀얀피부 우유 팩, 윤기반짝 벌꿀 팩, 쿨링진정 페퍼민트 팩 등 독특한 네이밍으로 제품타입을 손쉽게 알 수 있다.

이 제품은 일회용이 아닌 ‘스파우트 파우치’를 적용해 사용 후에도 남은 제품 보관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며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른 후 10-15분 뒤 미온수로 씻어 내면 된다. 주 2회-3회 사용을 권장하며 용량은 10ml, 가격은 개당 1,800원이다.

리더스코스메틱 상품기획팀은 "메디유 워시오프 팩은 각 피부고민에 따라 다양한 성분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으로 모공케어에 탁월한 탄산수,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주는 꿀 등 각종 자연 원료 성분들이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더스 메디유 워시오프 마스크팩 10종’은 전국 왓슨스 매장과 오프라인 명동, 이대 리더스 브랜드숍, 온라인 E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