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 GS왓슨스 ‘50% 세일’ 이벤트
리더스, GS왓슨스 ‘50% 세일’ 이벤트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8.1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온라인 마스크팩 판매 1위 고객감사

 
지난해 중국 최대 온라인 타오바오몰 마스크팩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마스크팩으로 자리잡은 ㈜산성앨엔에스의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이 오는 8월 12일부터 GS왓슨스에서 전 품목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더스코스메틱이 GS왓슨스에 입점 판매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전 품목 반값 할인 행사로, 총 37종의 다양한 마스크팩 제품 모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올 여름 신제품인 워시오프팩 10종을 비롯하여 리더스코스메틱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등 다양한 마스크 팩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 ‘1일 1팩’을 실천하고 있는 국내?외 소비자들에게는 반가운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천연방부 시스템과 無 파라벤, 無 미네랄오일, 無 실리콘, 無 인공색소로 “4 free시스템”을 적용하여 피부를 보다 안전하게 관리 해주기로 유명한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스크팩 할인 이벤트는 전국 GS왓슨스 매장에서 8월 12일부터 9월 6일까지 약 25일간 진행된다.

리더스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더스 특별 할인 기획전은 중국을 비롯 해외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왓슨스와 함께 준비한 리더스 사상 첫 반값 세일 이벤트인 만큼 리더스의 다양한 마스크팩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실속 있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의 공식 SNS(https://www.facebook.com/leaderscosmetic)에서는 8월 20일까지 워시오프팩 출시 기념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