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프러스 타임 리프팅 포커스 앰플’
‘디오프러스 타임 리프팅 포커스 앰플’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8.2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코스, 국소 부위 탄력 케어 제품 출시

 
국내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인 CGMP와 화장품 국제 품질 규격이라고 할 수 있는 ISO 22716 인증을 가지고 있는 그린코스가 주름과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될 워시오프 타입의 ‘디오프러스 타임 리프팅 포커스 앰플’을 출시했다.

주요 성분 중에는 특히 특허받은 휴면기술을 이용한 원료인 IBR-DORMIN을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 생기,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이라면 체크해볼 만하다. 수선화 꽃의 비늘줄기에서 추출한 IBR-DORMIN 외에도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팔미토일트리펩타이드-5 역시 함유하여 탁월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고 주름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눈가, 팔자주름 등 주요 주름 부위가 국소 부위인 점을 감안하여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하였고 이를 이용하여 지압과 동시에 효과적인 링클 케어를 할 수 있다. 취침 전 세안 후 고민 부위에 디오프러스 타임 리프팅 포커스 앰플을 도포하고 어플리케이터로 지압 후 3~5분 정도 후 미온수로 씻어내는 것이 가장 좋은 사용법이다”라고 한다.

‘디오프러스 타임 리프팅 포커스 앰플 15ml’의 제품 구입은 ㈜오브이코스(www.ovcos.com, 서교점: 02-324-0064, 화곡점: 02-2605-9996)에서 가능하며, 관련 OEM, ODM문의는 그린코스(www.green-cos.com, 032-678-5670~1)에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