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대표 향수 한 자리에
하반기 대표 향수 한 자리에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8.28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인터내셔널, 신제품 발매식 개최

 
(주)씨이오인터내셔널은 8월 2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창립 20주년 기념 2015 하반기 신제품 발매식’을 진행했다.

대리점 및 직거래 사장, 백화점 바이어, 협력사 관계자, 기자, 파워 블로거 등 2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하반기에 새롭게 출시될 다양한 향수를 소개하고 시향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씨이오인터내셔널의 김유성 대표이사의 인사말과 창립 20주년 축하 커팅식으로 행사가 시작됐다. 김유성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씨이오인터내셔널이 올해로 창립 스무 돌을 맞이했다. 향수에서 더 나아가 종합 화장품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향수와 함께 알제니스트, 프라고나르, 시아떼의 하반기 발매에 많은 성원과 기대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표 제품으로는 쥬시꾸뛰르 아임쥬시꾸뛰르, 파코라반 올림피아와 원밀리언 코롱, 오스카드라렌타 플러, 마크제이콥스 데카당스가 소개됐다. 이들의 대형 홍보 부스가 함께 화려하게 꾸며져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쥬시꾸뛰르 아임쥬시꾸뛰르는 ‘당당하고 멋진 그녀를 위한 향기’ 컨셉으로 개성 있는 디자인의 부스를 선보였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하고 상큼한 향취를 화려한 골드 컬러와 다양한 색감의 꽃으로 연출했다.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파격적인 컨셉을 선보이는 파코라반은 여성 향수 올림피아, 남성 향수 원밀리언 코롱 두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클레오파트라를 연상시키는 올림피아와 프레시한 원밀리언 코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뤘다.

우아함과 여성미의 절정을 느낄 수 있는 오스카드라렌타 플러 부스에는 명품 드레스 브랜드에서 나온 향수답게 뉴욕에서 직접 공수해 온 고가의 오스카드라렌타의 웨딩 드레스 두 벌이 함께 전시됐다. 아름다운 핑크 컬러와 꽃을 모티프로 하여 청초하고 세련된 향을 표현했다.

마크제이콥스 데카당스는 그 동안 선보였던 마크의 향수에 비해 훨씬 섹시하고 섬세한 향취로 소개됐다. 바틀 디자인도 파이톤 소재의 화려한 핸드백을 축소시킨 모양으로 그 자체의 화려함을 살려 고급스러운 디스플레이를 선보였다.

마크제이콥스가 전시된 알코브(Alcove) 부스는 프랑스어로 ‘살롱’이라는 뜻 이외에도 ‘귀부인이 손님을 맞이하던 내실’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씨이오인터내셔널의 새로운 백화점 매장명이기도 한 알코브에는 데카당스를 비롯해 프라다 레스 인퓨전 디프라다 컬렉션, 발렌티노 도나, 존바바토스 다크리벨, 상하이탕 향수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각각의 공간을 마련했다. 깜짝 공개된 클린 리절브는 하반기 출시 예정으로 기존의 심플함은 살리면서 자연 친화적인 컨셉을 더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씨이오인터내셔널의 신제품 발매식은 매년 2회씩 진행되는 대규모 행사로 향수 트렌드를 미리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누구나 꼭 참여하고 싶은 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문의는 씨이오인터내셔널 080-363-54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