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팔라투르, 국군의 달 맞아 사봉롱드 기부
랑팔라투르, 국군의 달 맞아 사봉롱드 기부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0.2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인터내셔널, ‘랑팔 엔젤 프로젝트’…군부대 방문
 

187년 프랑스 천연 수제 비누 브랜드 '랑팔라투르'가 이번에는 군부대를 찾았다. 10월은 국방부가 광복 70주년을 기념하여 정한 ‘강한 국군의 달’이다.

랑팔라투르는 국방홍보원을 통해 국군 장병들을 위한 사봉롱드 250개(소비자가 325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 비누는 국방TV 프로그램 ‘위문열차’와 ‘명강특강’을 통해 현재 군복무 중인 군인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위문열차는 1961년 시작해 54년 역사를 자랑하는 국방TV를 대표하는 방송으로 군과 가장 친밀한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매주 다른 부대를 방문해 색다른 공연으로 장병들의 사기를 붇돋는다. 랑팔라투르가 이번에 기부한 비누는 10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위문열차 공연에 선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 다른 국방TV의 프로그램 ‘명강특강’은 매주 다른 명사가 출연해 병사들에게 유익한 강의를 진행하는 방송이다. 10일14일 용산구에 위치한 국방홍보원에서 진행된 명강특강 녹화에 참석한 국군 장병에게 먼저 랑팔라투르의 사봉롱드가 전달됐다.

이번에 전달된 랑팔라투르의 사봉롱드는 천연 향이 풍부한 동그란 비누다. 인공색소, 인공향료, 방부제 등이 포함되지 않은 천연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씨이오인터내셔널은 군인들이 사비로 폼클렌저 등을 구입하는 것을 감안해 세안용 천연 비누인 사봉롱드로 기부 제품으로 정했다.

랑팔라투르는 매월 ‘랑팔 엔젤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다양한 기부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11월에는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연대’와 함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