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코스 호피걸 자몽 클렌징 밤
조이코스 호피걸 자몽 클렌징 밤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0.2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벳 제형…수분 가득한 클렌징 도와
 

조이코스(대표 김순언)의 대표 브랜드 호피걸에서 싱그러운 자몽향이 기분 좋게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렌징 밤을 출시하여 건조하고 당기는 간절기 피부에 촉촉한 클렌징 해법을 제시하였다.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클렌징 밤 사용을 적극 추천한다. 고체 형태의 오일이 밤 형태로 존재하다가 피부 온도에 반응하여 부드럽게 녹아 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자칫 건조할 수 있는 클렌징 단계에서 보습 성분이 함유된 ‘호피걸 자몽 클렌징 밤’을 사용하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줄 수 있다.

호피걸 자몽 클렌징 밤은 포슬포슬한 샤벳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사르르 녹아 짙은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멜팅 타입의 클렌저로, 메이크업 세정력이 뛰어나 한번에 클렌징 하기 힘든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제거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자몽추출물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전해주고, 싱그러운 자몽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파라벤,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트리에탄올아민, 비에이치티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처방으로 겨울 바람과 찬 공기에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부드럽고 자극 없이 클렌징 해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더불어 루이보스잎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올리브오일과 마카다미아씨오일 성분이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여 주어 클렌징 후에 피부 당김이 없이 촉촉함을 제공해준다.

요즘과 같이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 자극이 적은 밤 타입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면 균형을 잃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하여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주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통해 피부 탄력 향상 효과도 함께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서 느껴지는 자몽의 상큼함과 클렌징 시에 풍기는 싱그러운 자몽향이 한층 더 클렌징을 즐겁게 해줄 것이다.

호피걸 자몽 클렌징 밤(75g)은 호피걸 공식 쇼핑몰 외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hopegir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