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영양 채워주는 아이템 출시 러시
피부 영양 채워주는 아이템 출시 러시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0.2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성 에센스·크림...올바디케어로 다양
 

본격적인 가을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신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환절기철 피부는 수분을 뺏겨 거칠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게 된다. 이때 고보습 에센스와 크림 등을 사용해 얼굴피부와 손, 바디까지 관리해줘야 피부 노화를 막을 수 있다.

특히 더욱 강력한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특화성분을 넣은 고기능성 제품이 다양한 타입으로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는 트러플 다이아몬드 워터™로 피부를 정화한 후에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스마트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모이스처 이펙트 2종’을 출시했다. 베리떼 모이스처 이펙트만의 강력한 보습 성분인 트러플 다이아몬드 워터™는 프랑스산 블랙 트러플과 미라클 히알루론산™, 그리고 총 30종 이상의 천연보습인자(NMF)를 함유한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로 구성되어 수분 가득한 다이아몬드 피부를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 레티놀’이라 불리는 록샘파이어 추출물과 혁신적인 주름개선 기능 성분인 이데베논을 함유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그린티놀 에센스’를 선보였다. 마이크로보다 작은 나노 입자의 쫀쫀한 텍스처가 특징인 그린티놀 에센스는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탁월한 밀착감을 전해 준다. 탄력 증진을 돕는 엘라스틴과 올리고 펩타이드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주며 안심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줄여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에서 가을을 맞아 화려한 색감과 디자인, 풍부한 향기를 담은 세니떼 퍼퓸드 핸드크림 2종을 발매했다. 세니떼 퍼퓸드 핸드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핸드크림으로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또한 에코서트 오가닉 인증 유기농 바바수 버터와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마몽드가 ‘자스민 캐시미어 바디’ 라인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자스민 캐시미어 바디’ 라인은 매력적인 화이트 자스민 향이 잔잔하게 퍼지는 캐시미어 감촉의 고보습 라인이다. 이 제품은 피로와 긴장을 해소시켜주는 릴랙싱 효과와 감각적이고 지속력 높은 프래그런스 레이어링이 특징이다. 또한 크림 제형과 오일 베이스의 고보습 케어로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엔프라니가 벌꿀과 로얄젤리 성분을 젤라틴 캡슐에 농축시켜 피부에 쫀쫀한 영양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캡슐형 에센스 ‘데이시스 로얄비 허니 캡슐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농축 캡슐타입 에센스로 완숙꿀의 풍부한 영양성분과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항산화 성분이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데이시스 로얄비 허니 캡슐 에센스에 적용된 젤라틴 캡슐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 변질되기 쉬운 영양성분을 그대로 지켜 피부에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