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캐릭터 마스크 팩 출시
라인프렌즈 캐릭터 마스크 팩 출시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1.0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업계 최초 캐릭터 콜라보 팩 판매
 

글로벌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이 마스크 팩 업계 최초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제작한 한정판 마스크 팩 4종을 발매한다.

이 제품은 기존 메디힐 마스크 팩의 우수한 품질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이용해 귀여운 패키지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스크 팩 시트의 왼쪽 볼 부분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의 얼굴이 인쇄 되어 사랑스러움을 한층 살렸다.

라인프렌즈는 그간 유니클로, 라미 만년필, 서모스 보온병, 등 각 업계의 선두주자 기업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펼쳐왔다. 메디힐 역시 마스크 팩 업계의 선두주자로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그간 많은 뷰티 브랜드들이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왔지만, 마스크 팩 제품 출시는 업계 최초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현재 메디힐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인프렌즈 역시 국내 외에도 일본, 대만, 중국, 태국 등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이다. 메디힐과 라인프렌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메디힐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존 메디힐 유통망뿐만 아니라 라인프렌즈 정규 스토어 및 팝업 스토어 유통망도 확대하게 된다. 이를 통해 메디힐은 화장품 시장의 일부가 아닌 마스크 팩 그 자체의 단독 시장을 확보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번 제품을 알리기 위해 라인프렌즈와 메디힐은 대대적인 공동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각자의 유통망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SNS에서도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에 각 업계에서 단단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두 회사가 어떤 마케팅을 펼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제품은 ‘E.G.T 타임톡스 앰플 마스크’,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I.P.I 라이트맥스 앰플 마스크’, ‘P.D.F AC 드레싱 앰플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출시된다.

메디힐 관계자는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로써 마스크 팩 최초로 캐릭터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메디힐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메디힐-라인프렌즈 한정판은 11월 2일부터 메디힐 공식 온라인 몰(http://www.medihealshop.com/)을 통해 선 판매될 예정이다. 이후 라인프렌즈 스토어 및 드럭 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