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이팜, 공영홈쇼핑 신제품 방송 진행
씨에이팜, 공영홈쇼핑 신제품 방송 진행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1.0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 할인 혜택
 

맘앤베이비 전문 화장품 기업 (주)씨에이팜((www.capharm.co.kr)이 신제품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을 11월 6일 오후 6시 40분에 공영홈쇼핑(IM Shopping)에서 방송한다.

잠자기 전 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아기들과 엄마들을 위해 프라젠트라의 기술력을 집약하여 출시한 단잠크림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을 공유가치창출 차원에서 파격적인 고객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구성은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 정품 3개와 체험분 5개이며, 이번 홈쇼핑을 통해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 출시 이후 가장 폭 넓은 혜택인 약 50% 수준의 저렴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은 소프트 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막을 형성하고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준다. 엘리드 피부과학 연구소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제품 사용 전에 비해 가려움증으로 인해 긁는 횟수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씨에이팜이 네이버 육아카페 회원 100명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설문 조사 결과 아기들의 피부 트러블 주요 증상은 피부 건조와 이로 인한 가려움증이라는 답변이 가장 많았다. 또한 가려움증으로 인해 긁는 횟수가 가장 많은 시간대는 잠들기 직전인 것으로 나타났다.

단잠크림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은 정제수 대신 미네랄 워터를 사용하였고 보습효과가 뛰어난 판테놀을 함유하였다. 또한 레롤리 오일 성분으로 아기가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베이비 크림이나 로션을 바른 후 덧발라 주거나 '아토 슬리핑밤'만 따로 발라주면 된다.

‘프라젠트라 아토 슬리핑밤’은 다년간 임산부와 영/유아 전용 화장품을 개발해온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젠트라의 안전성 제일주의 원칙을 적용했다. 파라벤 등 인공첨가물의 사용을 자제하고 전성분의 안전성을 깐깐하게 검증하여 만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