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나눔’ 바자회 화장품 기부
‘사랑의 나눔’ 바자회 화장품 기부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1.0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미코스메틱, 소외계층 위한 이웃사랑 실천 앞장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이 홀트아동복지회 ‘사랑의 나눔’ 바자회에 후원품으로 화장품(45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장품 기증은 의료아동 지원을 위한 사랑의 나눔 바자 행사에 후원품으로 기부됐으며 기부를 통해 모인 바자회 판매 수익금은 저소득가정, 장애아동지원, 한부모가정지원 및 독거노인 등 많은 소외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장품 기증을 통해 소외 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기적인 화장품 기증은 물론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적극적인 이웃사랑을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파란색 꽃을 이용한 특허과학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와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 브랜드 CL4’, ‘청정 제주 해수 브랜드 DCS’를 포함해 제주엔, 제주바람, 에센허브, 에쏘띠의 8개 브랜드를 통해 해외시장에서 더욱 인정받는 K-Beauty(K뷰티) 화장품 기업으로 국내 본사와 중국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중국, 홍콩,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미주, 유럽에 활발한 수출을 전개하고 있다.

www.skinam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