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닥터지 맨 아쿠아밸런스 라인
고운세상 닥터지 맨 아쿠아밸런스 라인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1.0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피부 ‘유수분 밸런스’ 맞춰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가 남자의 계절 가을을 맞아 수분은 채워주고 피지분비는 줄여 남자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180도로 맞춰주는 아쿠아 밸런스 라인 4종을 출시했다.

닥터지의 남성전용 라인인 ‘아쿠아밸런스’는 생명력이 강한 바오밥나무씨, 솔잎추출물, 대나무추출물로 구성된 ‘아쿠아밸런스 콤플렉스’를 함유해 남자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보충해주며 안티세범-피(Anti Sebum P)가 넘치는 피지를 감소시켜준다.

닥터지는 총 4종의 아쿠아 밸런스 라인을 선보인다. 그 중 ‘아쿠아밸런스 올인원 SPF15’는 피부관리를 어려워하는 남자들을 위한 올인원 제품. 영양 전달부터 수분 보충, 피지 개선, 생활 자외선 차단, 그리고 주름개선까지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 모이스처라이저다.

이와 함께 촉촉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 없이 피지와 각질을 관리해주는 아쿠아밸런스 클렌징 폼과 피부 진정 효과로 애프터 쉐이빙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아쿠아 밸런스 토너,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지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한 아쿠아 밸런스 에센스도 함께 출시된다.

한편, 닥터지는 아쿠아 밸런스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쿠아밸런스 올인
원 구매 시 미니 사이즈의 클렌징 폼이 증정되며, 아쿠아밸런스 에센스를 구매할 경우 동일라인의 정품 토너를 받을 수 있다.

닥터지 맨 아쿠아밸런스 라인은 닥터지 공식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dr-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