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코스, 홈쇼핑 첫 론칭 성공적
조이코스, 홈쇼핑 첫 론칭 성공적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1.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피걸 울트라 모이스트 동키밀크크림
 

(주)조이코스(대표이사 김순언)는 천연유래 보습제로 알려진 당나귀유(乳)가 함유된 호피걸 울트라 모이스트 동키밀크크림을 11월 5일 홈쇼핑에 성황리에 론칭했다.

이번에 서울시의 지원사업으로 선정되어 공영홈쇼핑(아임쇼핑)에 론칭하게 된 ‘호피걸 울트라 모이스트 동키밀크크림’은 칠레 안데스산맥에서 자란 당나귀에서 얻은 당나귀유가 20% 함유된 보습크림이다. 피부보습에 탁월한 천연유래 보습제이며,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당나귀유가 20% 함유된 것 이외에도 나이아신 아마이드, 아데노신, 흑진주 추출물, 올리브오일, 로즈힙오일, 세리신, 병풀 추출물 등 각종 영양, 피부진정,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2중 보습은 물론 칙칙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까지 올인원 크림이다. 한편 호피걸 울트라 모이스트 동키밀크 크림은 투명한 젤상의 내용물로 사용시 산뜻한 사용감을 주며, 워터드롭캡슐에 당나귀유를 담아 내용물을 펴 바르면 흰색 물방울의 당나귀유 성분이 흘러 나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홈쇼핑에 첫 론칭한 호피걸은 호피걸 동키밀크크림 본품 4개에 호피걸 매직쿠션비비 1개, 호피걸 밀키밤 립스틱 1개를 추가구성으로 하여 79,000원에 판매하였다.

국내에는 롯데백화점 명동본점과 워커힐 면세점을 통하여 판매되고 있으며, 해외로는 중국, 홍콩, 대만, 베트남, 미얀마, 몽골 등에 수출되고 있다.

최근 국내 화장품 업계는 특색있는 ‘천연유래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 발매가 붐을 이루고 있다. 달팽이 점액질, 뱀독을 시작으로 말기름, 산양유, 당나귀유 등 동물 등을 소재로 한 이색 원료를 함유한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면서 최근 핫 트랜드로 부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