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 시크릿션 크림 프로모션 진행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 프로모션 진행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1.16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임당화장품, 박혜수 모델 계약 기념
 

(주)사임당화장품은 11월 한 달 간 전속모델 박혜수 계약 기념 이벤트로 달팽이크림인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리미티드 에디션) 1+1 프로모션과 고객 사은 한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임당화장품의 전속모델 박혜수는 K팝스타 시즌4에서 고려대 국문과 출신의 학력에 빼어난 미모와 노래실력으로 이슈가 되었고, 최근 종영된 드라마 ‘용팔이’에서 주인공 주원(김태현 역)의 여동생 김소현 역할을 맡아 열연하여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사임당, the Herstory'(2016년 9월 방영 예정)에서 이영애 아역으로도 캐스팅 된 신예다.

사임당화장품은 사임당 드라마에서 젊은 신사임당 역할의 박혜수와의 전속 모델 계약을 기념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특히 장업계 최초로 전 유통 채널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기존 오프라인 방문판매와 사임당화장품 쇼핑몰 ‘뷰티나비’를 기반으로 판매채널을 오픈마켓(G마켓,옥션,11번가), 소셜커머스(쿠팡,위메프,티몬)로 확대하여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 될 예정이다.

국내영업총괄 김종규 부장은 “이렇게 동시에 프로모션을 진행 할 수 있는 것은 옴니채널 ‘뷰티나비몰’이 있기에 가능하다. 사임당화장품 쇼핑몰 ‘뷰티나비몰’은 판매채널(오픈마켓, 소셜커머스)의 모든 구매 정보를 해당 상권의 지사 및 뷰티매니저에게 매칭하여 오프라인의 기존 고객보호 및 온라인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고객에게 방문판매 전용 제품을 온라인 유통에서 구입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온라인 구매의 불안요소인 유사품, 유통기간이 지난 제품, 정상적인 유통 경로에서 유출된 제품이 유통 되어 지고 있는 현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일관된 가격과 마일리지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까지 제공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은 달팽이점액여과물을 62%함유한 제품으로 무겁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찰진 젤 제형으로, 사임당화장품만의 ‘피부활성화복합체’성분과 특허 성분인 ‘연승첩’을 함유하여 풍부한 보습감과 피부를 보다 탄력있게 가꾸어 주는 미백 및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화장품이다. 특히, 요즘 소비자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제품으로 ‘1+1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를 통해 사임당화장품만의 원료에 대한 고집과 정신이 담겨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