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바바토스 다크레블 출시 기념 빅바틀 이벤트
존바바토스 다크레블 출시 기념 빅바틀 이벤트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11.1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서 진행
 

인기 남성 향수 브랜드 ‘존바바토스(John Varvatos)’가 신제품 다크레블(Dark Rebel) 출시를 기념해 11월 18일부터 2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다.

타임스퀘어에서 닷새 동안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실제 바틀의 약 25배 크기로 확대 제작한 ‘다크레블 빅바틀’과, 룰렛?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룰렛 이벤트는 1일 4회 진행되며, 경품은 다크레블을 비롯해 아티산, 아티산아쿠아, 존바바토스 고급 여행용 가방 등 푸짐하게 준비됐다.

존바바토스 향수 국내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해당 페이지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른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크레블을 선물로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페이스북 검색창에서 ‘존바바토스 프래그런스’를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다.

베스트 포토제닉 이벤트도 진행됐다. 다크레블 빅바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페이스북에 올리면 현장에서 확인 후 존바바토스 향수 샘플 3개와 휴대용 공병을 증정하고, 이를 존바바토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로 다크레블 정품과 존바바토스 고급 여행용 가방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1층 씨이오 파퓸스(CEO PARFUMS) 매장에서는 아트리움 이벤트 현장에서 제공한 판촉물을 들고 매장을 방문한 뒤 고객카드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향수 샘플 2개를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천원 권을, 15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정품 용량의 테스터가 제공된다. 존바바토스 향수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정품 여행용 가방과 공병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다크레블은 오래된 가죽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센슈얼 우디 레더리 계열로 블랙 가죽 끈 장식을더해 시크하고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담았다. 20대부터 40대까지 자유롭고 강한 이미지의 남성에게 추천할만한 다크레블은 주요 백화점 매장, BTY갤러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는 02-3443-50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